복지관) 2019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음악반(우쿨렐레) 평가회 > 포토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Respectful Today, Growing Tomorrow
존중하는 오늘, 성장하는 내일

홈 알림마당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복지관) 2019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음악반(우쿨렐레) 평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1-19 21:08 조회694회

본문

울산광역시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한 2019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음악반(우쿨렐레) 평가회가 19일(화) 복지관 2층 프로그램실에서 열렸습니다.
악기연주와 음악에 관심있는 어르신들 20명이 참여한 이 번 사업은 3월부터 시작하여 11월 평가회로 모두 마쳤습니다.
평가회를 통해서 어르신들이 내년에도 이 지원사업에 꼭 재 참여하고 싶다고 말씀하실 정도록 우쿨렐레반에 대한 애정이 대단했습니다.
평가회가 열린 프로그램실 어르신들의 활동 사진들이 전시되었고, 20명의 모든 어르신들이 사진 한 장 한 장 소장해 가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복지관 김경훈 부장님의 인사말부터~강사님의  인사말, 이관세 어르신의 소감발표에 이어 본 지원사업에 대한 개선방향 및 건의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서, 김남희(우쿨렐레) 강사님을 재요청하는 내용, 올해 참여했던 참가자들이 내년에도 참가할 수 있도록 전달해달라는 내용 등 다양한의견이 나와 보다 더 나은 음악반(우쿨렐레)이 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의견을 나눈 뒤 마지막으로 다같이 단체 사진을 찍은 뒤 오복미역(울산 남구 삼산점)으로 도보 이동하여 맛있는 점심식사도 함께했습니다.
한 해동안 열정으로 음악반 수업을 진행해주신 김남희 강사님과, 20명의 참여 어르신들 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행  사  명 :  2019년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노인분야 음악반(우쿠렐레) 평가회

* 행 사 일 시:  2019. 11. 19(화) 11:00 ~ 12:50 

* 행 사 장 소:  울산광역시노인복지관 2층 프로그램실 / 오복미역(울산 남구 삼산점)

* 행 사 인 원:  음악반원 20명, 강사 1명, 직원 3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