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일자리) 교육강사파견사업 동화구연 산(山)들반 활동교육 > 포토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Respectful Today, Growing Tomorrow
존중하는 오늘, 성장하는 내일

홈 알림마당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노인일자리) 교육강사파견사업 동화구연 산(山)들반 활동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철우 작성일21-06-14 16:14 조회419회

본문

“우리 엄마 어디 있어요?”라는 주제로 산(山)들반 어르신들이 동화구연 교육을 들으셨습니다. 아기는 항상 엄마를 찾습니다. 아기 물고기 하양이가 엄마를 잃어버리고 울고있습니다. 하양이는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 색을 지닌 물고기입니다. 어! 빨간색이 보입니다. 엄마일까요? 아닙니다. 빨간색 게입니다. 어! 주황색이 보입니다. 엄마일까요? 아닙니다. 주황색 불가사리입니다. 어! 노란색이 보입니다. 엄마일까요? 아닙니다. 노란색 달팽이입니다. 어! 초록색이 보입니다. 엄마일까요? 아닙니다. 초록색 거북이입니다. 어! 파란색이 보입니다. 엄마일까요? 아닙니다. 파란색 고래입니다. 어! 보라색이 보입니다. 엄마일까요? 아닙니다. 보라색 문어입니다.

 어! 알록달록 무지개 색이 보입니다. 엄마일까요?

 엄마와 처음 떨어지는 대부분 아이들이 그런 것 같습니다. 항상 옆에서 다 들어주고 챙겨주고 놀아주던 엄마가 갑자기 안보이니 불안해 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엄마를 찾으며 비슷한 사람을 보면 엄마라고 착각을 하고 다가가지만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엄마를 찾겠다는 간절한 마음이 보입니다. 불안한 마음을 일자리 참여자 어르신이 동화구연으로 안심시켜줍니다. 아이들을 엄마와 같은 마음으로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 사 명 : 교육강사파견사업 동화구연 산(山)들반 활동교육
* 행사일시 : 2021. 6. 14(월) 14:40 ~ 15:40 
* 행사장소 : 복지관 2층 프로그램실
* 참여인원 : 교육강사파견사업 일자리 참여자 15명